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 예술인? 아무튼 이번에 처음 알게된 뉴진스 엄마 민희진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민희진 반박회견
민희진 커리어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그녀는 2002년 SM엔터테인먼트에 공채로 입사하여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 레드벨벳 등 많인 아티스트와 앨범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소녀시대 데뷔전 소녀시대의 이미지맵을 만들어 이수만에게 PT를 했고 이후 승승장구하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아트디렉트 총괄이사까지 승진한 입지전적인 인물입니다.
민희진 수상내역
2021년 레드닷 이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
2022년 마마 어워즈 브레이크아웃 프로듀서
2023년 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제작자상
민희진 유퀴즈 출연
민희진 VS 방시혁
ADOR VS HYBE 누구 말이 맞나요? 분명 둘 중 한명은 거짓말 일텐데..
일단 팩트만 알려드리면 어도어 경영진이 비밀 유지가 필요한 계약서와 내부 정보를 유출하고, 하이브의 주식을 불법적으로 매각하려 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특히, 민 대표와 다른 임원이 중요한 내부 정보를 유출한 것으로 파악하여 하이브(HYBE)와 하위 회사 어도어(ADOR)는 최근 민희진 대표를 중심으로한 경영진의 비밀 유출 및 주식 매각 의혹으로 긴급 감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는 어도어 사무실을 방문하여 전산 자산을 확보하고 관련자의 진술을 받았습니다..
HYPE는 LABEL 사를 밑에 두는 지주사 형태로 회사를 키워왔는데요 지금껏 장점만 부각되다가 사업구조상 단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민희진 사주
개인정보를 어떻게 알고 개인 정보가 넘쳐나네요. 다른 사람들이 풀이한 사주가 얼마나 정확할지는 모르겠지만 사주상 결론은 발버둥치는 것 말고, 움직이는 것 말고는 할게 없다는 걸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 말은 HYPE 측 주장이 더 맞다는 얘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