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하는 신혜선 주연의 영화 그녀가 죽었다가 소리 소문 없이 주말 개봉작 1위,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데 알고 계셨나요?
범죄도시4에 비해 마케팅도 별로 안한 것 같은데 대단합니다. 신배우…
CGV 예약바로 가기
http://www.cgv.co.kr/movies/detail-view/?midx=88226
1.그녀가 죽었다 흥행전조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녀가 죽었다'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4만1745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누적관객수 39만577명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2.그녀가 죽었다 웰메이드 무비
'그녀가 죽었다'는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호평 세례를 받은 바 있으며 개봉 이후 CGV 골든 에그 지수 94%를 유지하고 있는 등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천만관객을 동원했지만 전작과 같은 스토리로 관객에게 신선함이 떨어진 범죄도시4와는 비교가 되는 것 같습니다.
3.그녀가 죽었다 줄거리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가 자신의 집에서 죽은 채 발견되고, 구정태는 주요 용의자가 됩니다.
4.그녀가 죽었다 결말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애쓰지만, 사건은 점점 더복잡해져 갑니다. 그리고 마침내 한소라의 죽음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 집니다.
5.그녀가 죽었다 영화정보
- 개봉일 2024년5월15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러닝타임 : 103분
- 감독 : 김세휘
- 주연배우 : 변요한, 신혜선, 이엘
변요한-구정태 역
한빛부동산 실장으로서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역할
신혜선-한소라 역
남의 관심을 훔쳐사는 SNS 인플루언서 역할, 신혜선은 이 역할에서 다채로운 감정 표현과 몰입감을 보여줌
이엘 – 오영주 역
도봉경찰서 형사 역할,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인물
당초 2022년9월 예정 이었던 영화라고 합니다. 3년 만에 관객과 다시 만나는 작품이 평점이 좋다고 하니 진짜인지 가짜인지 직접 평가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