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논란이 있는 인물을 왜 초대했을 까 의문이 드는 주인공인 장신영이 스페셜 mc로 오늘 방송에 나옵니다. 밝히기 꽤 어려울텐데 어떤 얘기를 했을지 몹시 궁금합니다. 오늘 본방송 보거나 아래에서 재방을 보면 될 것 같네요.
논란의 중심이 된 이유
미우새 스페셜 mc로 나온 장신영은 한 차례 이혼을 겪은 후 강경준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재혼했고, SBS ‘동상이몽’,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가족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큰 호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장신영 남편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여성 A씨의 남편 B씨로부터 상간남으로 지목되어 피소되며 충격을 안겼기 때문에 이런 인물이 출연 때문에 회자가 많이 된 상황 입니다.
강경준 불륜 결과
서울가정법원은 지난 7월 24일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에서 인낙 결정을 내렸습니다.
인낙이란
‘청구인낙’은 원고 주장의 전부 또는 일부를 피고가 이유 있다고 승인하는 법원에 대한 진술 행위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는다. 피고가 원고의 청구를 인정하는 것으로 법률용어사전에 따르면 청구의 인낙은 이것을 조서에 기재함으로써 청구인용판결이 확정된 것과 같은 효력이 생긴다.
이번 미우새 방송에서 장신영은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솔직한 답변을 통해 母벤져스의 공감을 얻었다고 하는데 궁금하지 않나요? 장신영은 “시간이 지나도 제 선택에 후회는 없다”고 고백했다고 하는데 본방이나 다시 보기를 통해 확인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