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뭉찬3에서 임영웅 축구하는 모습 잠깐 봤는데 기술이 있더라구요. 경기결과가 어떻게 끝났는지 궁금하네요. 임영웅의 '리턴즈 FC' 구단주와 안정환 감독의 '어쩌다뉴벤져스' 간의 회식카드 대혈투 결과는 이번주 일요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안정환 감독과 리턴메치
4년 만에 성사된 구단주 임영웅과 안정환 감독의 리벤지 매치를 25일(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안정환 감독과의 대결에서 2번의 패배를 겪은 임영웅이 4년 만에 돌아와 세 번째 도전장을 내민 경기입니다.
임영웅은 지난주 '어쩌다뉴벤져스'와의 미니 축구 경기에서 발기술을 보여주며 포트트릭을 기록하며 안정환 감독과 김남일 코치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리턴매치 타이틀
각 감독의 개인카드로 회식비 내기
또한 임영웅은 "오늘 지면 팀은 해체"라고 선언, "패배 시 구단주에서 내려오겠다"고 했는데 결과가 어땠을까요?
리턴스FC
임영웅은 축구에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을 모아 '리턴즈 FC'를 창단했으며, 임영웅이 직접 구단주이자 대표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리턴즈 FC'는 축구 선수를 꿈꾸던 사람들이 다시 모였다는 의미라고 하는데, 임영웅만큼이나 축구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있는 클럽입니다.
임영웅은 '리턴즈 FC' 창단뿐만 아니라 코리아 아마추어 (KA) 리그까지 직접 만들어서 매주 경기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비슷한 실력의 팀들과 체계적인 경기를 위해 리그까지 만들었다고 밝혔는데 수준도 높다고 합니다. '리턴즈 FC'는 2024 KA 리그에서 15경기 12승 2무 1패로 리그 우승을 달성했으며, 임영웅은 15경기 19 득점으로 대회 득점왕까지 차지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래도 어쩌다뉴벤저스가 이기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